대표 브랜드 ‘TS샴푸’를 선보이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싱가포르 ‘패션 헤어 살롱(Passion Hair Salon)’에 입점했다고 19일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패션 헤어 살롱은 연예인을 비롯하여 까다로운 취향과 기준을 가진 고객들을 만족시키는 곳으로, 헤어 전문 철학이 집대성된 브랜드"라고 설명했다. 이어 “셀럽들의 최고 헤어 살롱으로 손 꼽히는 패션 헤어 살롱에서 한국 헤어 브랜드인 ‘TS샴푸’를 만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입점과 관련해 헤어 스타일리스트 David Gan와 싱가포르 슈퍼스타 Zoe Tay, 그리고 Eleanor Lee 등 많은 슈퍼스타들의 헤어스타일리스트인 David Gan는 올해 ‘Passion Hair Salon’에서 현지 셀럽들에게 ‘TS샴푸’의 두피 모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해 라자다 공식몰에 입점한 ‘TS샴푸’는 올해 현지 셀럽들에게 TS제품을 선보이며 동남아시아 온·오프라인 등 다방면에서 홍보를 진행할 계획이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한류의 영향으로 한국 브랜드보다 한국 스타일에만 조명되어 있는 흐름"이라며 "한국 대표 헤어 브랜드나 제품이 부족했던 동남아 시장에 입점은 아시아 시장에서 TS샴푸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글로벌 헤어 브랜드로 성장할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