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인샵딜리버리 산하 볼카츠 전문 브랜드 '김바삭군의볼카츠마켙'은 전속모델로 만능 엔터테이너 정성호를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김바삭군의볼카츠마켙'은 국내 샵인샵 프랜차이즈 전문점 샵인샵딜리버리가 지난 1월 새롭게 런칭한 브랜드다. 대표 메뉴인 치즈볼카츠를 필두로 타코야끼볼카츠, 함박볼카츠 등 자사만의 노하우로 재해석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연기와 개그, MC 등을 넘나드는 만능 엔터테이너 정성호가 김바삭군의볼카츠마켙이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는다고 생각해 전속모델로 발탁하게 됐으며, 함께 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다양화하는 한편, 브랜드 입지 확장과 가맹점 지원에도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정성호는 1998년 MBC 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현재 KBS2 월화드라마 '크레이지 러브'에 출연해 고탑의 국어 강사 김차배 역할을 맡고 있다.
또 코미디 프로그램 '개승자', '대한민국 치킨대전', '극한 고민 상담소-나 어떡해', 'SNL', NBS 시사교양 '내돈내산 은퇴생활' 등 방송에 출연했으며, 영화 '행복의 진수', '굿바이 싱글' 등에 출연하며 활동영역을 넓혀나가고 있다.
한편, '김바삭군의볼카츠마켙'은 배달의민족, 요기요 등 배달 애플리케이션과 전국 로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상담 문의는 온라인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