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조 기반 스타트업 에이블루의 대표 브랜드 커블체어는 가정의 달 선물 세트를 오는 30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커블체어가 준비한 가정의 달 선물세트는 커블체어와 함께 카네이션 꽃다발을 선물할 수 있는 구성이다. 그랜드 또는 와이더 세트 구매 고객에게 꽃 정기 구독 브랜드 ‘두시’의 카네이션 꽃다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며, 선물세트는 30일까지 자사몰을 통해 매일 150세트 한정 판매한다.
회사 측은 그랜드 또는 와이더 2개와 커버 2개로 구성된 ▲프리미엄 그랜드 선물세트 ▲프리미엄 와이더 선물세트는 최대 74% 할인 혜택과 스페셜 기프트 박스, 카네이션 꽃다발 배송 서비스를 포함해 합리적인 가격과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두시’의 카네이션 꽃다발은 커블체어 선물세트 주문 시 기재한 주소지로 커블체어와 별도 배송된다. 꽃다발은 한정 판매 기간 종료 이후 배송될 예정이다.
에이블루 관계자는 “어버이날이 다가오며 부모님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어 풍성한 구성과 고급스러운 꽃다발까지 함께 제공하는 선물세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커블체어는 지렛대 원리를 통해 바른 자세를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고탄성 서포터로, 부모님 세대에게 만족도가 높은 제품인만큼 어버이날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커블체어와 카네이션 꽃다발까지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가정의 달 프리미엄 선물세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에이블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