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중소기업 고객 위한 비즈메카 EZ ‘밀리의 서재’ 서비스 시작

비즈메카 EZ 가입 기업, ‘밀리의 서재’ 서비스 저렴하게 이용 가능


KT(대표 구현모)는 중소기업용 업무포털 ‘비즈메카 EZ’에서 6만8000개 기업, 38만 명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밀리의 서재’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비즈메카 EZ를 사용하는 기업의 직원은 비즈메카 EZ 업무포털에서 밀리의 서재의 도서 11만 권과 오디오북을 저렴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KT는 비즈메카 EZ 사용 기업을 대상으로 밀리의 서재 연간 구독권을 정가보다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를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또 밀리의 서재 구독권 대량 구매와 세금계산서 즉시 발행 기능도 비즈메카 EZ를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비즈메카 EZ는 웹과 모바일이 연동되는 중소기업 전용 업무포털 서비스다. 메일, 전자결재, 메신저 등 18종의 기본기능과 구독형 고객관계관리(CRM), 전사적자원관리(ERP), 화상회의 등 15가지의 기업형 업무 솔루션을 제공한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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