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운, 제주산 당근 담아낸 캐롯 블렌딩 라인 3종 출시


트라이 프렌들리(Tri-Friendly) 스킨케어 브랜드 플로운은 제주산 당근추출물이 함유된 캐롯 블렌딩 라인 3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새로 출시되는 플로운의 캐롯 블렌딩 라인은 베타카로틴과 비타민이 풍부한 제주산 당근추출물이 함유돼 맑고 투명한 피부 형성에 도움을 준다. 특히 상처가 나거나 부서져 시중에 유통되기 어려운 못난이 당근을 함유해 자연과 공존하고자 하는 플로운의 브랜드 이념을 실천했다.

플로운 캐롯 블렌딩 라인은 ‘캐롯 블렌딩 크림 미스트’, ‘캐롯 블렌딩 세럼’, ‘캐롯 블렌딩 인텐스 크림’ 3종으로 구성됐다. 단계별로 사용해주면 피부 보습에 대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캐롯 블렌딩 크림 미스트는 토너의 산뜻함과 크림의 촉촉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더블 레이어 미스트 제품이다. 워터층과 에멀젼 2층의 더블 레이어로 분리돼 있어 사용 전에 흔들어서 사용하면 된다.

캐롯 블렌딩 세럼은 로션과 세럼을 블렌딩한 제형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끈적임 없이 흡수 되며 판테놀 성분이 함유돼 피부 속 보습에도 도움을 준다.

캐롯 블렌딩 인텐스 크림은 시어버터와 세라마이드로 보습감에 도움을 준다. 특히 밤과 크림 사이의 제형은 피부 결 사이를 메꿔주듯 발리는 제형이 특징이다. 인텐스 크림에도 역시 판테놀 성분이 들어있어 수분을 오래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플로운 관계자는 “건조한 피부를 해결하는 열쇠는 유수분 밸런스 케어”라며, “피부에 좋은 유분을 줄 수 있도록 유수분 밸런싱에 초점을 맞춘 캐롯 블렌딩 라인으로 자외선에 노출되어 쉽게 예민해지는 여름철 피부 케어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