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스타코인노래방, 론칭 6년 만에 전국 가맹점 250호점 돌파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은 최근 전국 가맹점 250호점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2016년부터 전국적으로 가맹점을 오픈해 주 소비층인 10대와 20대들에게 인지도를 높히고, 가족 단위의 고객들에게도 편안하고 색다른 공간을 제공해 전 연령층에게 두루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로 만들자는 전략이 이 같은 성과를 이끈 것으로 판단된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차별화된 매장 운영 시스템을 구축해 고객과 가맹점주들의 만족도를 높이려 노력하고 있다”며 “본사의 인테리어 개발팀이 직접 연구개발하는 공간 인테리어로 미러스타, 뉴트로블랙, 네오클래식, 프렌치모던으로 이뤄진 인테리어 콘셉트로 트렌디하면서도 다양한 공간을 제공한 것도 가맹점 250점 돌파에 큰 도움이 됐다”고 덧붙였다.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은 2016년 런칭 이후 6년 연속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고, 4년 연속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 3년 연속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우수프랜차이즈에 선정됐으며, 이밖에도 기술평가 우수기업 및 강소기업 선정 등 수상 연혁을 다수 보유했다고 설명했다.

세븐스타코인노래방 관계자는 “250점 돌파를 맞아 현재 1500만 원 상당의 창업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오는 6월 오픈하는 매장 및 계약 진행 중인 가맹점만 12곳에 달해 가맹점은 더욱 늘어날 전망”이라고 말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