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린저스, 2022 세계 환경의 날 맞이 ‘GREEN YOUR DAY’ 캠페인 진행

미션 달성하면 참여자 전원 대상으로 총 상금 300만 원 분할 지급

▲건강 슈퍼 앱 챌린저스는 세계 환경의 날(매년 6월 5일)을 맞아 누구나 쉽게 환경보호에 동참할 수 있는 ‘그린 유어 데이(GREEN YOUR DAY)’ 캠페인을 진행한다. / 사진=화이트큐브


화이트큐브(대표 최혁준)가 운영하는 건강 슈퍼 앱 챌린저스는 세계 환경의 날(매년 6월 5일)을 맞아 누구나 쉽게 환경보호에 동참할 수 있는 ‘그린 유어 데이(GREEN YOUR DAY)’ 캠페인을 오는 6월 1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챌린저스는 자체적으로 마련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누구나 소소한 실천으로 환경을 보호하는 데에 일조할 수 있음을 알린다. 캠페인 참여자 본인은 물론 가족 및 지인들에게까지 환경보호 참여를 독려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참여 방법은 세 가지 환경보호 행동인 ▲마스크 올바르게 분리 배출하기 ▲페트병 비닐 라벨 분리하기 ▲카페에서 일회용품 쓰지 않기 중 하나를 실천한 후 인증샷을 챌린저스 앱 내 업로드하면 된다. 추가로 가족 또는 지인 등 주변에 인증샷과 함께 캠페인 참여를 독려할 수 있는 메시지와 초대 링크를 카카오톡 또는 문자로 보내야 한다. 해당 대화창을 캡처해 챌린저스 앱 내 업로드 한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총 상금 300만 원을 분할 지급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초대 링크를 통해 가족 및 지인이 캠페인에 동참할 경우, 추천인과 초대받은 유저 모두에게 챌린저스 ‘인증 패스’ 1개를 증정한다. 인증패스는 챌린저스 앱 내 진행중인 챌린지 참여 후 미션 인증 실패 시 만회할 수 있는 일종의 티켓이다.

최혁준 화이트큐브 대표는 “환경의 날을 맞아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의 건강도 함께 챙겨나가자는 중요한 가치를 일깨우는 의미에서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챌린저스는 사람들이 보다 건강하고 더 나은 삶을 사는 데 도움을 주는 작지만 의미 있는 행동을 실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을 계속해서 진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재은 기자 wood@dat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