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조인 서비스 그린라이트는 제1차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그린라이트는 지난해 10월 정식 오픈 후 지금까지 매달 무료라운딩을 제공하고 있으며 서비스 이용이 타 플랫폼과 다르게 무료라는 점에 차별점을 둬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플랫폼이다.
업체 측은 출시 이후 매달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회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이 달부터 매주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에 진행하는 제1차 럭키드로우 상품은 타이틀리스트 pro v1 골프공 하프 더즌이다. 기존 정가 3만5000원인 타이틀리스트 골프공을 1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린라이트 회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인 오는 9일 낮 12시부터 저녁 6시까지 그린라이트 앱 내에서 럭키드로우 이벤트 신청하면 된다.
당첨 대상은 이벤트 참여자 중 10명(랜덤)으로 선정될 예정이며, 당첨자는 오는 10일 그린라이트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에서 공개 추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그린라이트는 럭키드로우 이벤트 외에도 골퍼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린라이트 앱은 골프조인 및 부가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골프조인 서비스로,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검색 후 설치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그린라이트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