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겹살 창업 고기원칙, 3년 연속 브랜드 2관왕 수상


삼겹살 창업 브랜드 고기원칙은 지난 7일 미디어리서치 주관 ‘2022 대한민국 브랜드 가치평가 1위’, ‘2022 소비자 공감지수 1위 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고기원칙 관계자는 “고기 주문 시 탕을 제공하고 후식까지 준비한 다채로운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인 결과, 지난 2020년과 2021년에 이어 2022년까지 3년 연속 수상할 수 있었다”며 “특히 전 지점 ‘한돈 인증 매장’으로 우수한 품질의 국내산 돼지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재방문을 이끌어낸 것이 좋은 평가로 이어졌다”고 말했다.


이어 “실제 지난 6월 기준으로 약 530톤 이상의 고기를 판매했다. 400만 명이 넘는 고객분들이 브랜드를 선택해주셨고, 이중 삼겹살은 약 300만 인분 이상이 판매된 것으로 집계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모든 육류를 본사에서 직접 손질해 배송하며, 배송 역시 SPC와 전속 물류 계약을 체결해 안정적인 물류 공급망을 형성하고 있다. 고객 만족과 더불어 가맹 점주의 삶의 질 향상에도 노력하겠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한편, 고기원칙은 최근 90호점 안성점까지 문을 열었으며 100호점 돌파를 앞두고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