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 창업 동명카츠, 아이들 간식∙식사 신메뉴 ‘주니어 카츠 세트’ 출시


수제 돈까스 전문 ‘동명카츠’는 아이들 식사, 간식으로 제격인 신메뉴 ‘주니어 카츠 세트’를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동명카츠 신메뉴 주니어 카츠 세트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세트 메뉴로, 7월 8일 출시 예정이다. 등심돈카츠와 치즈돈카츠, 고구마치즈돈카츠, 치킨까스, 감자튀김 등의 알찬 구성으로, 다양한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동명카츠는 주니어 카츠 세트 출시를 기념해 주니어 카츠 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약 40%의 할인 혜택을 적용해 정가 8500원의 주니어 카츠 세트를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신메뉴 출시일부터 주니어 카츠 세트 60세트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동명카츠는 주니어 카츠 세트에 구성된 수제 돈까스 메뉴 외에도 다양한 돈까스 메뉴를 구비하고 있으며, 각종 사이드 메뉴와 식사 메뉴, 도시락 세트 메뉴 등을 갖춰 고객 메뉴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동명카츠 관계자는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아이들 식사, 간식으로 손색없는 신메뉴를 출시했다”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로만 구성된 세트로, 아이들 간식, 식사가 고민인 부모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지속적인 메뉴 개발을 통해 고객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신메뉴를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덧붙였다.

소자본 창업 브랜드 동명카츠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