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식 창업 프랜차이즈 보배반점, 창업설명회 개최


중식 프랜차이즈 보배반점을 운영하는 보배에프앤비(대표 김진혁)는 7월 20일 중식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창업설명회는 거리두기 해제 후 처음으로 열린다. 설명회에서는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성공적인 창업·운영 노하우 등 창업에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며 무료 시식회도 진행한다. 또한 보배반점의 메뉴 판매 전략, 홀·포장·배달·주류 매출로 가맹점주 수익을 개선한 4웨이(way) 수익 구조, 브랜드 경쟁력도 살펴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창업설명회는 보배반점 가맹사업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유선 또는 메일과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중식당 창업을 고민하고 있는 예비 창업자 여러분들의 참가 신청이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예비 가맹점주에게 창업과 매장 운영에 대한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보배반점은 2022 브랜드고객 충성도 대상 중식부문 1위를 차지한바 있는 중식 프랜차이즈다. 전국 100여개의 가맹점과 함께 시그니처 메뉴인 ‘소고기짬뽕’을 비롯해 일반 짜장면, 짬뽕, 탕수육 등 중식 메뉴라인을 갖추고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