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헬스케어 기업 장수산업의 ’장수돌침대‘가 진화된 기술의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올해 31주년을 맞이한 장수돌침대는 혁신적인 기술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접목한 신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돌소파, 돌침대 브랜드다.
최근 선보인 돌소파, 돌침대 제품은 ‘팬텀 슬라이딩 돌소파’(이하 팬텀)와 ‘노블 모션베드 돌소파’(이하 노블)다. 팬텀은 스톤 매트리스 슬라이딩 기술을 탑재, 원터치 조작으로 편리하게 돌소파와 돌침대 기능을 자유롭게 변경해 가며 사용할 수 있다. 헤드레스트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노블은 돌소파와 인체공학 모션베드가 하나로 어우러진 제품이다. 리모콘 조작이 가능하다. 편의를 높여 주는 무선 충전 기능 및 블루투스 고음질 스피커가 내장됐으며, 헤드레스트 및 등받이 조절도 할 수 있다.
팬텀과 노블은 돌침대와 돌소파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는 제품으로 돌소파, 돌침대의 단순한 기능과 투박한 디자인에서 벗어나 프리미엄 라인업을 완성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천연가죽과 패브릭의 단점을 보완한 첨단소재 원단 ’이지클린 신소재‘를 사용해 내구성과 내오염성을 강화했다. 반려동물의 발톱 등 날카로운 것에도 흠집이 잘 나지 않으며 오염물도 쉽게 닦인다. 친환경 대표 인증인 오코텍스 인증도 획득했다.
한편, 장수돌침대 홈페이지 ’별다섯몰‘에서는 신규 회원으로 가입 시 10만원 할인 쿠폰이 자동 발급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3D 매쉬패드를, 포토리뷰를 올리는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일부 신상품 등 특가 판매도 진행하고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