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9급 공무원, 직렬별 가장 많이 틀리는 600제 무료 배포 이벤트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공무원 시험 직렬별 가장 많이 틀리는 600제를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급 공무원, 7급 공무원, 군무원, 7급 PSAT 부문에서 가장 많이 틀리는 600문제를 모아 제공한다. 오답률이 높은 문제만 시험별로 선별해 제공하며, 정답이 아님에도 공무원 수험생들이 많이 선택하는 매력적인 오답선지를 함께 공개한다.

가장 많이 틀리는 600제 자료에는 해당 단원과 정답, 오답해설을 함께 제공해 약점을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9급 공무원(240제), 군무원(135제), 7급 공무원(120제), 7급 PSAT(99제) 직렬별 가장 많이 틀리는 문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즉시 ‘나의 강의실’에서 1주일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가장 많이 틀리는 600제 무료 배포 이벤트 진행 소식을 닥공사 등 주요 공무원 시험 커뮤니티와 개인SNS에 알려주신 분들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듀윌 공무원 관계자는 “공무원 각 직렬 별 시험에서 가장 많이 틀리는 문제를 확인하고 문제풀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며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라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