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왕초장집, 창업 지원 프로모션 진행


초장집 프랜차이즈 수왕초장집이 창업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총 1000만원 상당의 창업 혜택을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수왕초장집은 싱싱한 활어회를 가성비 있게 구성한 메뉴와 더불어 도심에서 즐기는 바다 뷰 인테리어가 특징으로, 특히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시즌별로 임팩트 있는 신메뉴 연구 및 개발을 진행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였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현재 8개의 직영점을 성공리에 운영 중에 있으며, 지난 5월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을 개시,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창업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가맹비 할인 및 교육비 전액 면제 등 약 1천만원 상당의 창업비용 혜택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해당 업체는 유연한 창업 기준을 마련해 예비창업자의 상황에 맞춰 점포 규모를 15평부터 100평까지 맞춤형 창업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와 더불어 홀 접객은 물론 포장 및 배달 등 3WAY 수익구조를 갖추고 있어 효율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했다.
 
업체 관계자는 "초장집 창업 시 안고 갈 리스크를 최소한으로 줄이기 위한 시스템을 구축하고자 노력했다"며 "최대한 균일한 가격대를 유지하며 식재료를 공급하는 것이 관건이었기 때문에 물류시스템 구축에 제일 공을 들였다"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