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세 자리 규모 신입사원 채용

이윤혜 기자 2022.06.27 10:00:00


LG디스플레이(대표 정호영)는 제조·생산지원·연구개발(R&D) 분야에서 세 자릿 수 규모의 신입사원 채용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입사원 채용을 통해 고객가치 혁신을 이끌어갈 우수 인재를 대거 확보해 제조기술 및 R&D 경쟁력을 한층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모집 분야는 ▲제조(공정개발, 공정장비) ▲생산지원(구매, 생산기획·관리) ▲R&D(공정·장비기술연구, 소자·개발) 직군이다. 27일부터 내달 10일까지 LG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입사 지원서를 접수하며, 이후 서류전형과 인적성검사,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LG디스플레이는 이번 신입사원 채용에서 기존에 별도로 진행하던 인성면접과 직무면접을 통합해 지원자들의 부담을 줄인다. 지원자가 역으로 면접관에게 회사와 직무에 대해 궁금한 점을 질문하는 ‘리버스 면접’도 도입한다.

LG디스플레이 채용 관계자는 새로운 면접 방식에 대해 “지원자들이 회사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을 뿐 아니라 지원자의 기본 역량을 확인하는 데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되는 하이브리드 방식의 채용 설명회도 처음 실시한다. 내달 6일 진행되는 설명회에서는 회사, 채용 전형 및 직무 소개와 함께 모집 분야별 선배사원과 지원자들이 필요 역량과 합격 노하우에 대해 대화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한다. 

채용 설명회 온라인 참가는 내달 4일까지 LG디스플레이 채용 홍보 사이트에서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현장 참석은 선착순 마감한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