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인강, 토익·HSK 목표달성 단기 챌린지 7월부터 학습관리 시작

강동식 기자 2022.06.28 11:00:00


파고다인강은 목표달성 단기 챌린지(토익, 토스, HSK, TSC)의 학습관리를 7월부터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목표달성 챌린지는 파고다 각 과목 전문 강사와 동일 기수별 멤버들이 함께 하고, 서로 학습동기를 제공하는 형식이다. 기본 구성으로 각 과목 전문 강사의 데일리 학습케어, 실시간 라이브(LIVE) 강의 등을 제공한다. 

파고다 관계자는 “데일리 학습케어는 오픈 채팅방에서 학습 Q&A와 목표 달성에 도움되는 미션을 제공하고, 피드백해 준다”며 “학습동기 부여를 위해 리워드를 제공하며, 리워드는 미션 1개 수행 완료 시 1000원을 현금 환급해준다. 만약 데일리 학습 케어를 받는 동안 선생님이 제공하는 미션을 100% 달성하면 리워드를 2배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토익 과목은 올여름 반드시 토익 700점 이상 점수를 달성해야 하는 토익입문자와 정체자를 대상으로 파고다 강남 스타토익팀 켈리정, 유나신이 담당한다. 데일리 학습 케어 기간은 30일이며, 라이브 강의 5회 추가 제공과 함께 이 기간에 8개의 미션 및 피드백이 이뤄진다. 인강VOD는 100일간 수강할 수 있어 학습케어가 끝나도 VOD는 언제든 복습할 수 있다. 1기 모집은 오는 30일까지이며, 데일리 학습 케어는 7월 1일 시작한다. 

토익스피킹은 파고다종로에서 토스를 책임지는 조민혜 강사가 직접 학습관리를 제공하는데, 토스가 처음인 학습자를 대상으로 한다. 토스 학습미션은 파트1 텍스트 읽기부터 파트5 문제답변까지 녹음 파일을 10개 업로드해야 한다. 강사가 직접 미션에 대한 피드백은 물론, 실시간 라이브를 통해 파트별 추가 연습문제 풀이를 제공할 예정이다. 토스 챌린지 1기 모집은 7월 10일까지이며, 데일리 학습케어는 7월 11일 시작한다. 

HSK는 5급과 6급 챌린지를 각각 모집한다. 5급은 배수진 강사, 6급은 김미나, 최지은, 싱보 강사가 직접 학습관리를 담당한다. 1기 모집은 7월 3일까지이며, 데일리 학습케어는 7월 4일에 시작한다. HSK 챌린지는 VOD 수강 후 단톡방에서 강사가 직접 학습 Q&A를 제공하며, 매주 실시간 라이브를 통해 복습뿐만 아니라 최신 문제풀이 등 최신 기출 트렌드를 익힐 수 있도록 돕는다.

TSC 챌린지는 파고다강남 조경연, 싱보 강사가 직접 학습관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목표점수를 2주만에 달성할 수 있도록 데일리 녹음 미션 제출과 피드백을 진행한다. TSC챌린지 1기 모집은 6월 30일까지이며, 데일리 학습 케어는 7월 1일 시작할 예정이다. 

파고다인강 관계자는 “목표달성 단기 챌린지는 실시간 라이브를 통해 복습뿐만 아니라 최신 문제 풀이, 실전 모의고사 강의, 최신 기출 리뷰 등을 생생하게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