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치 프랜차이즈 브랜드 '꼬치의품격'이 프랜차이즈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규 창업자의 부담을 덜기 위해 로열티와 물류이행 보증금 지원 및 신규 매장 대상 한달간 무료로 맥주를 지원하는 비어백 이벤트를 골자로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배민 깃발 5개와 함께 바이럴 마케팅, SNS 마케팅, 오프라인 마케팅에 필요한 전단지와 배너, 현수막과 같은 다양한 전폭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오픈 초기 가맹점주에게 부담이 될 수 있는 마케팅 비용을 경감하여 가맹점을 지원하고 향후 매출 증진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꼬치의품격은 획일화된 기존 닭꼬치 메뉴와 차별성을 확보하기 위해 위생적인 조리공간은 물론 원재료와 황금비율 소스, 커스텀 가능성까지 고려한 메뉴 구성에 주력하고 있는 곳이다. 기존 야끼토리와 달리 구이꼬치, 튀김꼬치는 물론 오뎅탕에 감자튀김에 이르는 다채로운 사이드 메뉴를 확보하고 있는 것이 강점이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꼬치의품격 관계자는 "자사 프랜차이즈창업의 장점을 홍보하고 예비 창업주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매달 사업설명회를 진행 중"이라며 "사업 설명회 현장에서는 실제 판매되는 꼬치를 시식할 수 있으며, 창업 관련 1대 1 상담 또한 가능하다"고 말했다.
상담 문의 및 사업설명회 예약은 꼬치의품격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