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TS샴푸 주주찬스’ 3차 이벤트 1주차 5등 당첨자 발표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제조·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TS샴푸 주주찬스’ 3차 이벤트의 1주 차 5등 당첨자를 30일 발표했다고 밝혔다.
 
TS트릴리온은 지난해부터 ESG경영의 일환으로 투명 경영 시스템 확립을 위해 ‘TS트릴리온 주주 찬스’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이번 3차 이벤트는 6월 13일부터 7월 24일까지 TS트릴리온 공식 온라인몰과 애플리케이션에서 진행되며 실 결제금액 5만 원 이상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한다. 당첨자는 ▲1등(1명, 1만 주) ▲2등(2명, 각 5000주) ▲3등(4명, 각 2000주) ▲4등(10명, 각 1000주) ▲5등(매주 4명씩 총 24명, 각 500주)에게 총 5만 주가 주어진다.
 
당첨자 추첨은 공정 추첨 프로그램인 ‘유니피커’를 통해 진행됐으며 30일 발표된 5등 당첨자는 TS트릴리온 공식 온라인몰, 탈모닷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TS샴푸’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번 3차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 이벤트에 참여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남은 기간 동안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기반으로 한 ‘TRUSTS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으며, ‘좋은 제품과 좋은 가격, 좋은 일에 앞장서겠다’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고도화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과 성장을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