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익가구는 오는 17일 저녁 8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11일부터 7일간, 네이버에서 진행하는 ‘왕중왕전’ 행사에도 참여한다.
한 주간 진행되는 삼익가구 왕중왕전에서는 ▲아쿠아텍스 양방향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 ▲아쿠아텍스 소파 ▲슬라이딩 빅수납 침대 ▲호텔식 수납 침대 ▲9존 독립 매트리스 등 삼익가구 전 상품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도 마련했다. ‘스토어찜’과 ‘소식 알림’한 고객에게는 2000원 쿠폰을, 50만 원 이상 구매 시 중복 적용 가능한 1만 원 쿠폰을 증정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삼익가구가 처음으로 선보인 붙박이장 시리즈를 최대 72%까지 할인하며, 무료실측과 무료시공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또한, 네이버 단독 특가로 런칭한 3인용 아쿠아텍스 소파는 65%할인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17일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진행하는 쇼핑 라이브에서는 아쿠아텍스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를 다시 한번 선보인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한 고객 9명을 추첨해 삼익가구의 인기상품인 U자형 바디필로우+레그필로우 세트를 증정하고 상품별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상품별 추가 혜택은 방송 중 공개된다.
삼익가구 관계자는 “앞서 진행한 쇼핑라이브보다 다양한 상품 구성과 파격적인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