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오토, ‘AMG SPEEDWAY TRACK DAY’ 행사 성황리 마무리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가 지난달 18일~19일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AMG 스피드웨이에서 메르세데스-AMG 차량을 출고한 VIP고객을 초청해 ‘AMG 스피드웨이 트랙 데이(SPEEDWAY TRACK DAY)’를 진행했다.

이날 KCC오토는 다양한 메르세데스-AMG 라인업 차량의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첫 번째 프로그램으로는 현재 메르세데스-AMG 라인업 중 최상위 모델인 메르세데스-AMG GT 63 S 4MATIC+ 모델로 트랙주행을 경험할 수 있는 ‘GT Experience’ 프로그램이 제공됐다.


또한 메르세데스-AMG C 63 S Coupe 모델로 코너링 및 드리프트 체험을 할 수 있는 ‘짐카나’ 프로그램과 메르세데스-AMG CLA 45 S 4MATIC+ 모델로 고속에서 풀 브레이킹해 제동거리를 체험할 수 있는 ‘Brake & Lane Change’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또, 메르세데스-AMG GT, 메르세데스-AMG GT 43 4MATIC+, 메르세데스-AMG CLS 53 4MATIC+ 등의 차량으로 직선 거리를 가속해 상대와 경쟁하는 ‘Drag Race’ 프로그램도 운영됐다.

현역 레이싱 선수로도 활동하고 있는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인스트럭터들이 운전하는 차량에 탑승해 진정한 서킷주행을 경험할 수 있는 AMG TAXI 프로그램도 추가로 진행됐다.

KCC오토 관계자는 “KCC오토의 메르세데스-AMG 차량 출고고객 및 가망고객을 초청해 진행하는 행사인 만큼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참석한 고객들의 로열티를 증대시키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향후에도 다채로운 고객초청행사를 준비해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