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두피 케어 브랜드 케라스타즈가 ‘크로마 압솔뤼’ 를 출시하며,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S Factory)에 팝업스토어 ‘크로마 하우스’를 연다고 25일 밝혔다.
8월 5일부터 7일까지 운영되는 팝업스토어는 신제품을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공간으로 구성된다. 1:1 퍼스널 컬러 및 헤어&두피 진단, 프로페셔널 컨설팅 서비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될 예정이며, 팝업 기간 동안 신제품 사전 구매가 가능하다.
업체 측에 따르면, 크로마 압솔뤼는 케라스타즈가 분석한 염색 모발의 3가지 측면의 손상을 연구해 만들어졌으며, 3-레이어 딥 컬러 & 데미지 케어가 가능하다. 모발을 건강하게 가꾸어주는 세 종류(아미노산, 락틱산, 타타릭산)의 성분이 염색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을 케어해주고, 센텔라아시아티카 성분이 함유됐다.
더불어 프랑스 조향사가 직접 디자인한 카다멈과 싱그러운 네롤리, 따뜻한 샌들우드가 어우러져 세련되고 오래 기억에 남는 향을 선사하며, 재활용 플라스틱 (PCR) 패키지를 사용했다.
이번 신제품은 총 4가지 라인업으로 선보인다. ▲손상된 염색 모발에 최적화된 영양을 공급해 주는 '방 크로마 압솔뤼', ▲염색으로 인한 다공성 모발을 케어하는 '마스크 크로마 압솔뤼', ▲손상된 염색 모발에 큐티클을 씰링하여 윤기를 선사하는 '수엥 크로마 압솔뤼', ▲ 드라이 열로부터 염색 모발을 케어하고, 모발 퇴색 및 부시시함을 완화하는 '미스트 테르미크 크로마 압솔뤼' 등이다.
한편, 케라스타즈 크로마 하우스는 네이버 플레이스 예약 시스템을 통해 사전 예약 후 방문할 수 있다. 현장 등록 후 입장도 가능하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