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무 데이터라이즈 대표 / 사진=데이터라이즈
데이터라이즈(대표 김성무)는 ‘2022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에서 데이터 기반 마케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 7월 29일 개최된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이다. 헤럴드가 각 분야에서 뛰어난 경쟁력으로 대한민국의 미래를 책임질 인물·기업·기관·브랜드 등을 발굴해 국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삼덕회계법인,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서울지회 신경섭 명예회장, 한국신지식인협회 김종백 중앙회장, 우리강산생태복원협회, 계피부과의원, 한국컬러인마인드교육협회, 법무법인 인사이트, 동행건설, 현대장미원 등 총 43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했다.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이승재 센세이션엠에스 대표의 연주로 진행됐다.
2019년 창립한 데이터라이즈는 모니터링이 필요한 지표를 분석, 제공하고, 이를 토대로 적은 리소스로 높은 효용을 얻을 수 있는 자동화된 CRM 마케팅 캠페인을 제공하는 솔루션 ‘데이터라이즈’를 서비스하고 있다.
김성무 데이터라이즈 대표는 “기술이 발전하면서 데이터를 수집하는 방법은 많이 고도화됐지만 현실적으로는 데이터를 분석할 리소스가 충분하지 않는 곳이 대부분”이라며, “데이터라이즈는 정확한 데이터 수집과 분석을 바탕으로 고객사들에게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을 추천해준다”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