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뉴스] 누리꾼들, 영화 '색, 계'로 달아오르다?!

이번 주 영화 '색, 계'가 누리꾼들로 부터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것으로 드러났다.



네이버(www.naver.com)가 집계한 <2007년11월3주 영화종합 인기검색어(2007년11월9일~11월15일)>에 따르면, 영화 '색, 계'가 9일부터 14일까지 6일 동안 검색어 1위 자리를 지킨 것으로 나타났다.

개봉 전 부터 파격적인 정사 신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던 '색, 계'는 14일까지 전국 관객 39만명을 동원하며 흥행기조를 보이고 있다. 더불어 이번 주에는 '색, 계'의 이야기가 실화로 밝혀지면서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어 15일에는 오만석·류덕환·이선균 주연의 '우리 동네'가 1위를 차지했다. 국내 최초 모방범죄 스릴러 '우리 동네'는 29일 개봉이 다가오면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수위 높은 살인 장면으로 청소년관람불가 등급을 받으면서 관심을 모았다.

2위 자리를 살펴보면, '식객'과 '베오울프'가 눈에 띈다. '식객'은 지난주 1위에 올랐던 것에 비해 다소 부진한 모습이지만 2주 연속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하는 등 뜨거운 열기는 여전한 상황이다. '베오울프'의 경우는 개봉 날인 14일 2위에 올랐는데, 화려한 3D 입체영상 앞세워 관객들은 물론 누리꾼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다.

3위에는 '색즉시공 2', '쏘우 4', '어거스트러쉬' 등이 랭크됐다. 특히, 이 중 '색증시공 2'는 여성복 남자 패션모델 이대학이 성전환 수술을 받은 후 트랜스젠더 역으로 출연했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이슈가 됐다.

또한 장동건의 헐리우드 진출작 '런드리 워리어'가 15일 크랭크인 한다고 전해지면서, '세븐데이즈'가 할리우드에 리메이크 판권 판매 계약이 체결되면서 이목이 집중돼 각각 4위에 올랐다.

그 밖에 '반지의 제왕'을 이을 판타지 대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황금나침반'이 처음 순위권에 모습을 드러낸 것으로 조사됐다.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