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전문가가 직접 방문해 무료 상담 진행

▲홈씨씨 인테리어 8월 한 달간 무료 방문 상담 고객 홈클리닝 제공 / 사진=홈씨씨 인테리어


KCC글라스(회장 정몽익)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는 8월 한 달간 ‘무료 방문 상담 서비스’를 진행한 고객 전원에게 홈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홈씨씨 인테리어 무료 방문 상담 서비스는 상담 신청 시 본사가 검증한 전문 컨설팅 파트너가 고객의 집에 직접 찾아가 무료로 인테리어 상담과 실측을 진행하는 서비스다.

공간별 전문 시공이 가능한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 상담을 원하는 시간에 집에서 편하게 받아볼 수 있다. 특히, 컨설팅 파트너가 직접 고객의 집에 방문하는 만큼 집의 구조와 상태를 감안한 고객 맞춤형 상담이 가능하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이달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인 ‘홈씨씨몰’에서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 무료 방문 상담 서비스를 신청하고 다음 달 18일까지 상담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원에게 홈클리닝 앱인 ‘청소연구소’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6만 원 상당의 포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씨씨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무료 방문 상담 서비스를 이용하면 간단한 신청만으로도 집에서 전문적인 인테리어 맞춤 상담이 가능하다”며 “상담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8월 한 달간 홈클리닝 서비스도 제공하니, 평소 리모델링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홈씨씨 인테리어가 제안하는 최적의 솔루션을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