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분식 브랜드 삼첩분식은 오는 12일 저녁 6시 배민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에서는 삼첩분식의 시그니처 ‘마라로제떡볶이’부터 신메뉴 ‘쫀득 꿔바로우’까지 삼첩분식의 다양한 메뉴를 풍성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은 8월 12일 저녁 6시부터 7시까지 배민 앱 내 ‘쇼핑라이브’에서 진행된다. 라이브가 진행되는 1시간동안만 삼첩분식 전 메뉴를 4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관 할인쿠폰을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또 해당 쿠폰은 라이브가 시작하는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사용 가능하다.
실시간 시청자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라이브 방송 중 쿠폰 구매 및 주문을 인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2명)를 증정한다.
이번 방송은 지난달 출시된 여름 패키지 콘셉트에 맞춰 ‘여름 휴가 WITH 삼첩분식’을 테마로 메뉴 소개 및 ASMR 먹방, 앙케이트 투표 등 다양한 콘텐츠로 끊임없이 고객들과 소통하며 진행될 예정이다.
삼첩분식 관계자는 “많은 고객님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벌써 6번째 배민쇼핑라이브를 진행하게 됐다. 이번에도 역시 풍성한 혜택과 재미 모두 드릴 수 있게끔 라이브를 기획했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 신메뉴 ‘쫀득 꿔바로우’를 할인된 가격으로 첫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