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에델만(Sam Edelman), 2022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 공개

▲샘 에델만(Sam Edelman)이 2022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인다. / 사진=샘 에델만(Sam Edelman)


샘 에델만(Sam Edelman)은 2022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샘 에델만은 합리적인 가격대에 트렌디하면서 웨어러블한 디자인, 편안한 착용감을 제안하는 브랜드다. 이번 시즌 역시 다양한 테마에 맞춰 비즈니스 룩부터 파티룩까지 일상의 다채로운 순간들을 함께할 수 있는 제품 라인업을 제시한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일상 속의 엘레강스’를 테마로 하는 ‘모어 이즈 모어(MORE IS MORE)’ 컬렉션은 비즈니스 룩부터 파티웨어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는 라인이다. 금장 장식이 들어간 편안한 쉐입의 플랫 슈즈, 은은한 광택감이 돋보이는 벨벳 소재 메리제인 슈즈는 고급스러운 소재와 디테일이 강점이라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샘 에델만(Sam Edelman)이 2022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인다. / 사진=샘 에델만(Sam Edelman)


지루하지 않은 실루엣과 디테일로 비즈니스 룩도 특별하게 재해석하는 ‘레인벤트 워크웨어(REINVENT WORKWEAR)’ 라인은 색다른 워크 웨어를 선보인다. 특히, 볼드한 실루엣에 뒷축이 없는 ‘블로퍼’ 형태로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는 ‘LENNON’은 이번 시즌 샘 에델만의 주요 아이템이다. 깔끔한 자켓, 와이드 팬츠 함께 연출한다면 포멀하고 평범한 비즈니스 룩에 시크하면서 클래식한 포인트를 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일상 속에서 가장 자주 손이 갈 로우 부츠 컬렉션을 선보이는 ‘로우 키 쿨(LOW KEY COOL)’ 라인은 메탈 장식과 편안한 블록 힐로 캐주얼한 무드를 더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청키한 러그솔의 첼시 숏 부츠는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방수 기능을 갖춘 실용적인 소재로 이번 시즌 샘 에델만이 제안하는 가장 강력한 데일리 아이템이다. 또, 쿨한 페스티벌 룩으로도 제격이라고 브랜드 관계자는 설명했다.

한편, 샘 에델만은 다가오는 9월 가을-겨울 컬렉션 프리 런칭 일정에 맞춰 S.I.VILLAGE에서 다양한 혜택의 얼리버드 프로모션 역시 공개할 예정이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