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치나나뚜래가 어도어럭스를 통해 국내에 소개된다고 16일 밝혔다.
이탈리아에서 유기농 친환경 매장 1000여 곳과 리빙 전문 온라인몰에서 활발하게 판매되고 있는 오피치나나뚜래 상품들은 이탈리아 친환경 유기농 인증기관 ICEA 인증을 받 은 제품으로 천연 원료를 갖고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플라스틱 쓰레기 배출을 최소한으로 줄이는 제로웨이스트 철학을 기반으로 운영되는 오피니나나뚜래의 천연 제품은 우수한 성분으로 유럽 전역에 판매되고 있으며 중동, 아시아, 미주권으로 판매가 확대되고 있다.
오피치나나뚜래 관계자는 “이번에 와디즈를 통해 처음 런칭하는 오피치나나뚜래의 올인원샴푸바는 ICEA 인증은 물론 천연재료의 성분을 살려 두피 보습력을 높인 오피치나나뚜래의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여러 제품을 사용해야 하는 세정 과정을 하나로 줄인 올인원 제품으로 캠핑이나 바캉스 등 여행용으로 활용 가치가 높고 일상에서도 직장인에게 적합한 상품으로 알려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어도어럭스는 2014년 설립 이후, 럭셔리 패션 명품을 국내에 소개하고 판매를 진행할 뿐만 아니라 유럽의 다양한 리빙 상품을 직접 수입하여 우수한 퀄리티의 상품을 국내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향후 오피치나나뚜래를 필두로 명품 리빙 브랜드 유통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