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뮬러, ‘웨딩앰플로 신부피부 가꾸기 뷰티클래스’ 개최

K-뷰티 플랫폼 ‘뷰티플레이’ 입점 기념


고기능 더마화장품 더마뮬러는 명동에 위치한 K-뷰티 체험홍보관 ‘뷰티플레이’에서 체험 전시를 진행하고, ‘웨딩앰플로 신부 피부 가꾸기 뷰티클래스’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 

뷰티플레이는 보건복지부가 지원하고 (재)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운영하는 K-뷰티 전용 체험공간이다. 더마뮬러는 뷰티플레이 방문 고객을 위해 제품 테스트 존(Zone)을 꾸미고 주름, 탄력, 미백 개선의 효과를 가진 자극 제로(Zero) 고효능 앰플 디어레이디 라인 2종의 미니어처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디어레이디 라인에 속한 ‘시카타이드 앰플’ 및 ‘퓨어브라이트닝 앰플’ 등 집중 앰플 3종은 ‘가장 아름다운 날을 위한 앰플’이라는 슬로건 하에 더마뮬러 자사몰과 온라인몰 등에서 판매돼 온 제품이다. 단시간의 사용으로 집중관리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자극 없는 기능성 성분을 조합해 고순도로 제작한 것이 특징이라고 브랜드 관계자가 전했다. 

더마뮬러는 피부뿐만 아니라 환경까지 생각해 모든 제품을 비건 클린뷰터 화장품으로 제조해 재활용 가능한 유리 용기를 사용하고 오염이 적은 소이 잉크를 사용해 패키지를 제작했다. 내용물을 모두 사용한 더마뮬러 제품의 용기는 분리 배출과 재활용이 가능하다. 

한편, 더마뮬러는 오는 27일 토요일에 뷰티플레이에서 ‘1주일 만에 예뻐지는 신부피부 가꾸기를 주제로 뷰티클래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10분 만에 완성하는 ‘퀵 웨딩스킨케어’를 포함한 메이크업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으며, ‘365일 가장 아름다운 날들을 위한’ 내 피부 가꾸기 비법도 전수한다.

이번 뷰티클래스는 20~30대 미혼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더마뮬러 공식 인스타그램 댓글로 참여 신청을 할 수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