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이포맨, ‘코스믹 라이프(COSMIC LIFE)’ 22 F/W 컬렉션 캠페인 공개

‘MZ 세대 겨냥’ 댄서 아이반 등과 함께한 22 F/W 시즌 준비

▲티아이포맨(T·I FOR MEN)이 2022 F/W 시즌을 위한 ‘코스믹 라이프(COSMIC LIFE)’ 컬렉션 캠페인을 공개했다. / 사진=티아이포맨 (T.I FOR MEN)


지엔코(대표 김석주)가 전개하는 티아이포맨(T·I FOR MEN)은 2022 F/W 시즌을 위한 ‘코스믹 라이프(COSMIC LIFE)’ 컬렉션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메인 콘셉트인 코스믹 라이프는 우주 공간에 대한 관심과 미래에 대한 기대를 의미한다. 티아이포맨은 이에 더해 단순한 우주 공간이 아닌 점-선-면으로 이루어진 3차원에 시간을 대입해 발생하는 ‘4차원 공간’을 테마로 컬렉션을 완성했다. 이번 컬렉션은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관통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로서 젊은 남성들에게 우주라는 미래 가치를 통해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한다. 또, 새로움을 추구하는 욕구에 맞춰 트렌디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셋업 슈트 라인은 차별화된 테일러링으로 업그레이드 핏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어 앙고라 카디건을 포함한 스웨터 라인은 다양한 원사를 사용하는 등 상품성을 강화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말했다. 시즌 키 아이템으로 부상한 오버사이즈 실루엣의 발마칸 코트 등 다채로운 아우터 출시, 간절기를 위한 퀼팅 라인까지 구성했다. 특히, 지속가능성과 가치소비를 위한 시작으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아이템들을 점차 확대하며 사회적인 발걸음에 동참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티아이포맨(T·I FOR MEN)이 2022 F/W 시즌을 위한 ‘코스믹 라이프(COSMIC LIFE)’ 컬렉션 캠페인을 공개했다. / 사진=티아이포맨 (T.I FOR MEN)


게다가 오는 1일, 정식 F/W 시즌 공개에 맞춰 결혼과 취업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뉴 스타트(NEW STAR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셋업 슈트 구입 시, 슈케어 키트와 특별히 제작된 파우치를 선착순 증정하는 등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더해 티아이포맨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MZ 세대들이 공감할 수 있는 브랜드로 진화하는 모습을 보여주기 위함에 주력했다. 관련해 포토그래퍼 LESS, 퍼포먼스 아티스트이자 인플루언서 댄서 아이반과 프로듀서 겸 사운드 디자이너 현우현 등과 협업해 결과물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북유럽 감성을 담은 편집숍 플라즈(PLADS7)를 새롭게 론칭한다. 플라즈는 라이프 스타일 전반에 걸쳐 유행을 주도하고 있는 덴마크 남성들의 스타일을 기반으로 한다. 트렌드에 관심 많은 고객들을 위해 아이덴티티가 확실한 브랜드들을 소개하는 멀티 레벨 스페이스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라고 브랜드측은 밝혔따.

한편, 티아이포맨의 코스믹 라이프 컬렉션 아이템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몰 및 온라인 패션 플랫폼에서 확인 가능하다. 편집숍 플라즈는 9월 갤러리아 타임월드점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