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프리미엄 종합자산관리 브랜드 선보인다


KB금융그룹(회장 윤종규)은 그룹 차원의 역량을 모두 담은 ‘고객 중심 프리미엄 종합자산관리 브랜드’인 ‘KB 골드 앤 와이즈 더 퍼스트(GOLD&WISE the FIRST)’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 브랜드는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하는 KB금융의 프라이빗 뱅킹(Private Banking) 브랜드인 ‘KB 골드 앤 와이즈(GOLD&WISE)’의 프리미엄 브랜드다. ‘오직 하나뿐인 소중한 당신을 위해 가장 전문적인 솔루션으로 최고의 가치를 지킨다’는 철학을 담고 있다.

KB금융은 9월 6일 오픈식을 갖고, 20년 동안 쌓아온 프라이빗 뱅킹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고객 중심∙고객 만족 서비스를 위해 KB국민은행, KB증권 프라이빗 뱅커들과 투자, 세무, 부동산, 법률, 신탁 등 각 분야의 최고전문가들이 하나의 팀을 이뤄 고객을 관리한다. 이러한 고객 관리모델은 현재 스위스 UBS, 크레디트 스위스(Credit Suisse) 등 유수의 글로벌 선도 금융사들이 운영 중에 있다.

고객은 'KB금융그룹 하우스 뷰(House view)'에 기반한 모델 포트폴리오(Model Portfolio)를 통해 본인의 현재 자산 현황을 진단받고 이를 기반으로 다양한 포트폴리오 투자를 할 수 있다.

사모펀드, 신탁상품, ELS 변액보험, 프리(Pre)-IPO, 구조화 상품 및 랩(WRAP)과 같은 ‘투자일임형 상품’ 등 증권 특화 상품도 이용할 수 있다.

또 ‘KB형 패밀리오피스(Family Office) 서비스’를 통해 개인자산을 포함해 법인, 재단 등 본인의 모든 자산에 대해 ‘부의 증식·이전·가업승계’까지 고려한 ‘신탁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기업형 SOHO 및 개인대출’ 등도 한번에 이용할 수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