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로 ID 백 론칭 이벤트 진행 “배우 이솜, 위키미키 김도연, 아이즈원 김민주 참석”


폴로 랄프 로렌은 서울 가로수길 폴로 랄프 로렌 스토어에서 ‘폴로 ID’ 백 론칭 이벤트를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폴로 랄프 로렌이 새롭게 선보인 ‘폴로 ID’ 백은 폴로 랄프 로렌이 새롭게 선보이는 액세서리 라인이다. 모험과 로맨스 그리고 낙관주의 정신을 담아내며 랄프 로렌을 대표하는 이퀘스트리언 정신을 표현한다. 


이번 행사에 배우 이솜, 위키미키 김도연, 아이즈원 출신 배우 김민주 및 패션모델들이 참석했으며 모두 폴로 랄프 로렌 2022 가을 컬렉션 제품과 함께 폴로 ID 백을 착용했다. 

배우 이솜이 착용한 가방은 폴로 ID 미니 숄더 백으로 우아하지만 발랄하게, 그리고 은은하게 이퀘스트리언 감성을 드러내고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부드러운 스웨이드 안감에 두 개의 수납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는 미니 숄더 백은 크루아상 모양의 리슬릿 스타일로도 착용이 가능하다. 

위키미키 김도연이 착용한 폴로 ID 숄더 백은 말의 안장 모양 실루엣을 표현하며 폴로 랄프 로렌의 헤리티지를 담아냈다. 이 가방은 길이 조절 가능한 봄베 디테일의 스트랩을 활용하여 크로스 혹은 숄더 스타일로 착용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배우 김민주가 착용한 가방은 폴로 ID 새들 백으로, 이 가방은 움직임이 많은 동시대 여성들을 위해 디자인됐다.

이 가방들은 국내 폴로 랄프 로렌 스토어 및 랄프 로렌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