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 돌침대, ‘진화하는 돌침대’ 주제로 킨텍스 코펀(KOFURN) 참가


장수산업은 28일 일요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코펀(KOFURN) 전시에 참가한다고 26일 밝혔다.

코펀(KOFURN)은 ‘한국국제가구 및 인테리어 산업대전’으로 가구, 인테리어, 목공 산업의 활성화 및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을 위한 가구 전시회다.

장수 돌침대 브랜드관에서는 '진화하는 돌침대/돌소파'를 타이틀로 건강한 가구에 대해 고민하는 ㈜장수산업의 철학을 확인할 수 있게 꾸렸다. 또,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보고 건강해지는 원리에 대한 전문가의 설명을 통해 전문지식도 습득할 수 있다.

장수 돌침대/돌소파 체험관에서는 다양한 신제품이 준비돼 있다. 브랜드관의 주제에 걸맞은 최신 기술이 적용된 돌침대/돌소파를 직접 체험하고, 구매까지도 가능하다.

이번 코펀 전시에서는 진화한 노블/팬텀 돌소파 신제품 이외에도 다양한 돌침대와 돌소파가 전시됐다. 오랜 기간 꾸준히 인기 있는 목재 제품라인들부터 2030세대를 겨냥한 컬러풀한 큐브 돌소파 제품 등 장수산업의 결과물들을 모두 확인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관 현장에서 구매를 진행할 경우, 코펀 전시 한정할인과 특별한 사은품도 추가로 제공된다.

장수산업 관계자는 “장수돌침대는 헬스케어 전문브랜드로 항상 가구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의 건강한 라이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최근에는 기존 장수돌침대의 기술력을 기본으로 생활 트랜드에 맞춘 디자인을 접목해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최대한 충족시키려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