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골프 아카데미 '더스윙 블랙'은 DCC대전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제일창업박람회 IN 대전'에 오는 9월 1일부터 3일까지 참여한다고 밝혔다.
제일창업박람회는 외식, 유통, 서비스를 비롯해 가맹점 및 대리점 모집 등 프랜차이즈 산업 전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창업박람회로, 80개 브랜드 및 150개 부스 규모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골퍼 박결과 박진이를 브랜드 모델로 내세우고 있는 더스윙 블랙은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골프 레슨을 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골프 아카데미로 알려져 있다. 프리미엄에 걸맞은 럭셔리한 분위기와 편리한 시설을 자랑한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더스윙 블랙 관계자는 "스크린골프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면서 관련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주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현장에서 직접 소통하기 위해 DCC대전컨벤션센터에서 진행하는 창업박람회에 참가를 결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트렌드와 예산 규모에 맞는 설계는 물론 더스윙 블랙의 강점과 체계적인 시스템에 대해 맞춤형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더스윙 블랙은 각종 드라마 및 예능 프로그램에 활발하게 제작 지원에 나서면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가고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