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선정 페이퍼백·라미띠에 대표, 독거노인 위해 1억 기부… 희망브리지 아너스클럽 가입


라이프 스타일 커머스몰 페이퍼백·라미띠에의 최선정 대표가 추석을 앞두고 독거 노인을 위해 1억원을 기부하며 희망브리지 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스클럽’에 가입했다고 밝혔다. 

희망브리지 아너스클럽은 재난 앞에서 ‘십시일반’의 정신으로 나눔을 행했던 선조들의 문화를 고스란히 이어받아 부의 가치를 알고, 재난으로 고통 받은 이웃들의 일상 회복을 위해 1억원 이상 후원한 고액기부자 모임이다. 꾸준히 사회 공헌 활동을 펼쳐온 BTS 제이홉, 수지 등 유명인을 비롯해 기업인도 다수 가입되어 있다. 

최 대표는 꾸준한 기부와 후원을 바탕으로 초록우산 그린노블클럽, 유니세프 아너스클럽에 이름을 올린 데 이어 희망브리지 아너스클럽에 합류하게 되었다. 

최 대표는 "유난히 비가 많이 내린 지난 여름, 많은 독거 노인들이 수해를 입어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고 싶어 희망브리지와 함께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욱 적극적인 나눔 활동과 기부를 통해 위기를 희망으로 바꿔 나가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최 대표가 이끄는 페이퍼백은 배우 안효섭을 모델로 발탁해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