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에델만(Sam Edelman)은 가을을 맞이해 다양한 뮬 스타일링을 선보인 패션 인플루언서들의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샘 에델만은 이번 시즌 뒷축이 없는 로퍼 형태의 ‘블로퍼’ 뮬과 슬리퍼처럼 신을 수 있는 키튼힐 메리제인 뮬 ‘멕케나’로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제안했다. 패션 인플루언서들은 클래식한 로퍼와 메리제인 슈즈를 재해석한 샘 에델만의 뮬 아이템으로 트렌디하면서도 멋스러운 어텀룩을 선보였다.
뒷축이 없는 뮬 스타일의 블로퍼 제품 ‘레논(LENNON)’은 클래식한 디자인의 블로퍼에 볼드한 굽과 스퀘어 모양의 토 디자인으로 변형을 주어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다. 가장 베이직한 블랙은 물론, 가을에 어울리는 딥 브라운, 글로시한 라이트 베이지 컬러가 함께 출시되어 컬러에 따라 센스 있게 양말을 스타일링하는 재미가 있다. 팬츠와 스커트 모두와 어울려 매 시즌 클래식한 가을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블로퍼는 볼드한 굽과 금장 장식이 특징이다.
은은한 벨벳 소재감이 돋보이는 ‘멕케나(MCKENNA)’는 메리제인 스타일의 드레스 뮬로, 투 스트랩과 아몬드 쉐입 토로 독특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멕케나 뮬은 페미닌한 드레시 룩과 캐주얼 룩에 모두 잘 어울린다. 올 가을 가장 트렌디한 아이템인 벨벳 소재의 메리제인 슈즈를 키튼 힐과 뮬 디자인으로 변형한 아이템이라 흔하지 않고 특별한 가을 룩을 스타일링할 수 있다.
한편, 샘 에델만은 9월 12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S.I.VILLAGE 오픈 6주년 기념 기획전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 12일 블로퍼 스타일의 ‘레논(LENNON)’이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단독 론칭됐다. 그 외 샘 에델만의 다양한 가을 컬렉션을 할인된 가격과 혜택에 만나볼 수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