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EA 글로벌 석세스 아카데미 미국 유학 준비 설명회 진행


IEEA 글로벌 석세스 아카데미는 오는 9월 17일, 24일 미국 명문 대학 입학 및 글로벌 전문직 진로에 관한 설명회를 IEEA 글로벌캠퍼스 5층 세미나룸에서 진행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미국 유학을 준비하고 있는 고등학교 2, 3학년 학생들과 재수생 및 반수생, 유학생, 미국 영주권 취득과 유학을 고려하는 학부모와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IEEA 글로벌 석세스 아카데미는 2006년부터 약 4000 명 이상의 졸업생을 배출한 IEEA 글로벌캠퍼스와 협업을 통한 진학 확정, 취업 신분(영주권) 취득, 글로벌 전문직 진로 설정, 취업 성공 등 성공적인 유학 생활을 위한 설명회를 기획하고 있다. 

9월에 진행되는 설명회는 미국 유학 준비를 하며 발생할 수 있는 문의 및 애로 사항을 기준으로 진행되며, 학교 별, 전공 별, 비용 별 정보에 맞게 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내용들로 꾸려진다. 최근 의사, 항공 조종사, 회계사, 변호사 등의 진로나 STEM(Science – 과학, Technology – 기술, Engineering – 공학, Mathematics – 수학) 전공에 대한 글로벌 전문직 진출 방법도 설명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IEEA 글로벌 석세스 아카데미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는 학교 입학 정보만 제공하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학업을 모두 수료하고 취업 및 진로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는 영주권 취득까지 가능한 정보와 학생 각자에게 적합한 입학 및 진로와 관련한 솔루션들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IEEA 글로벌 석세스 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개인 맞춤형 상담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준비돼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