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카인즈의 대표 브랜드 스윙앤밸런스(SWINGNBALANCE)가 지난달 27일, 반포 한강공원에서 '소도구 필라테스 개더링' 행사의 메인 후원사로 참가, 스트레칭 슬리퍼 제품을 선보였다.
소도구 필라테스 개더링은 웰니스 매거진 필라테스S에서 주최하는 행사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사람들과 함께 운동하고, 뉴트리션 및 웰니스 패키지를 나누며 커뮤니티 활성화를 목표로 한다.
이번 행사는 '한강을 바라보며 즐기는 활력 증진 야외 필라테스' 콘셉트로 진행되었으며 약 80여 명이 참석했다. 스윙앤밸런스 스트레칭 슬리퍼를 포함하여 여러 소도구를 활용한 필라테스 동작은 김시아 필라테스비영 원장의 주도 하에 소개됐다.
개더링 행사의 한 참가자는 "스윙앤밸런스 스트레칭 슬리퍼를 신으면 바르게 걷기 위해 균형을 잡게되고, 그 과정에서 근육의 이완과 수축이 반복되어 스트레칭 효과가 있었다”며 “생활 속 스트레칭 소도구로써 손색이 없다”고 평가했다.
스윙앤밸런스 관계자는 "이번 소도구 필라테스 개더링 행사가 아직 생소할 수 있는 스트레칭 슬리퍼를 알리는 장이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스트레칭 클래스 등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브랜드를 홍보하고, 참가자의 건강과 활력 증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윙앤밸런스는 지난 6월 국내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목표 금액의 1만6000%를 달성하며 사전 론칭을 마친 후 본격적인 판매를 개시했다. 론칭 1개월 만에 5000족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바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