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바·조마조마, SBO연예인야구 승리

한류닷컴과 함께하는 제16회 고양-한스타 SBO연예인야구 하반기 4주차 경기 진행

▲한류닷컴과 함께하는 제16회 고양-한스타 SBO 연예인야구 하반기리그에 참여한 라바와 BMB 선수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


한류닷컴과 함께하는 제16회 고양-한스타 SBO 연예인야구 하반기리그 4주차 경기에서 라바와 조마조마가 승리를 거뒀다. 

지난 10일 진행된 제1경기는 라바(감독 지상민)과 BMB(감독 유인혁)가 맞붙었다. BMB 선수단이 경기 시작시간 내에 9명이 되지 않아 라바가 7대0 몰수승을 가져갔다. 이 경기에 2022 미스인터콘티넨탈 대구경북2위 출신 김지연이 시구했다.

두 번째 경기 조마조마(감독 이종박)와 브로맨스(감독 송호범)의 결과는 16개의 팀 안타를 기록한 조마조마가 19대 1 대승을 거뒀다. 이 경기 시구는 글로벌 미녀 안젤리카 발란디나가 맡아 마운드위에서 스트라이크를 꽂아 넣는 멋진 시구를 보였다.

이번 하반기 리그는 한류닷컴(대표 이효진)이 후원하고, 조선파스타에서 선수들과 관계자들에게 음료와 간식을 제공하고 있다.

한류닷컴과 함께하는 제16회 고양-한스타 SBO 연예인야구 하반기리그 전 경기는 유튜브 홈그라운드, 유튜브 한스타TV, 네이버TV 한스타미디어 채널에서 생중계한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