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인강, 올라운드 비즈니스 영어 패키지 오픈


파고다인강이 ZOOM 미팅, 이메일 보내기, 사무실에서의 대화 등 회사 내에서 영어를 사용해야하는 갑작스러운 상황에 대비할 수 있도록 ‘올라운드 비즈니스 영어’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파고다인강 관계자는 “해당 강의는 두명의 선생님이 담당한다. 제이드 선생님은 LG, SPC 등 대기업 다수 출강 경험을 가지고 있고, 비비안 선생님은 현재 외국계 대기업에 재직 중이다. 또, 제니퍼 리 선생님은 미국에서 학사와 석사를 졸업했다”고 말했다.

올라운드 비즈니스 영어 패키지 상품은 ‘비즈영어 프로직장인의 ZOOM 미팅 마스터’, ‘비즈영어 프로직장인의 오피스 라이프!’, ‘비즈영어 비즈니스가 쉬워지는 Biz E-mail’ 강의가 포함된 상품(단과반으로 선택 가능)이다. 일반 영어와 다르게 비즈니스 영어는 정확하게 말하기, 논리적으로 말하기, 매너 있게 말하기의 세 가지에 포인트를 줬다고 관계자가 전했다. 

올라운드 비즈니스 영어 패키지 구매 시 옵션으로 ‘10일 만에 바로 잡는 Biz-Writing’ 강의를 1만 원(정가 4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옵션 상품으로 제이드&비비안 선생님의 1:1 화상 코칭 맞춤형 영어 피드백 트레이닝이 가능하다. 코칭방식은 비즈니스 상황을 줌 미팅으로 롤플레잉 하는 형식이며, 개인별 사전 서베이를 통해 원하는 영어 상황에 대한 코칭 및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친구와 함께 수강 시 친구 추천 2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40세 이상 회원을 위해 청바지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파고다인강 담당자는 “올라운드 비즈니스영어는 평소에 자주 쓰던 콩글리쉬를 바로 잡는 것과 동시에 평소 몰랐던 비즈니스 심화 표현 및 이디엄을 학습할 수 있다. 또 비즈니스 상황에서 정중하게 표현하는 방법 및 매너 학습이 가능하다”며 “회사에서 일어나는 시간별, 상황별, 맞춤 주제에 맞는 필수 비즈니스 표현 학습이 가능하고, 팀 회의 진행 및 돌발상황, 거래처와의 미팅, 상사와의 업무 진행 등 각 상황에서 자신감있게 영어로 자신의 의견을 개진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