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호주축산공사와 손잡고 호주청정램 할인 페스티벌 진행

▲사진=호주축산공사


롯데마트가 호주축산공사와 협력해 11월 2일까지 ‘양고기 할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호주청정램 일부 품목에 대해 기존 판매가 대비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하며, 일부 점포에서는 시식 행사까지 준비돼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양고기 페스티벌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L.point 회원은 호주청정램 대표 인기 부위인 숄더렉 (양 갈비, 냉장)을 20% 할인된 가격에, 쫄깃함이 매력적인 양고기 삼겹살 300g을 7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마라 맛을 즐기는 국내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된 양 5초 샤브샤브는 매콤한 육수용 소스와 더불어 양고기와 잘 어울리는 유자 폰즈 소스, 참깨 드레싱까지 포함된 가성비 상품으로 소비자들의 취향을 공략할 계획이다. 

'100% 항공 직송 양고기 전문점' 콘셉트를 기반으로 106여 개의 전국 매장에서 12개월 미만의 어린 양만을 엄선하여 판매하고 있는 롯데마트는 더욱더 신선하고 다양한 양고기의 맛을 고객들에게 선사하기 위해 지속적인 품질 강화 및 이색 상품 출시에 힘을 쏟고 있다는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특히, 호주청정램 숄더렉, 프렌치렉, 양 목심과 같이 전통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인기 부위 외에도 양고기 삼겹살, 양고기 샤브샤브 등 타 대형마트에서 찾기 어려운 양고기 단독 상품들을 판매 중이다.  


김나영 롯데마트 축산팀 MD는 “호주 현지의 맛과 분위기를 고객들에게 생생하게 전하기 위해 호주청정램 인기 부위 출시를 예정하고 있으며, 이를 우리나라 입맛에 알맞게 변형한 요리 레시피까지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 주길 바란다”며, “전국 롯데마트 매장에서 호주청정램을 만나볼 수 있으니, 트렌드에 민감한 ‘트민남’, ‘트민녀’들이라면 이번 행사에 주목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혁상 호주축산공사 한국대표부 지사장은 “롯데마트 양고기 페스티벌을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호주청정램 부위들을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깨끗한 대자연에서 자라 안전하고 맛있는 영양 만점 호주청정램과 함께 즐거운 낭만 캠핑 및 색다른 할로윈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