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슬리(Huxley), ‘립밤 리브 비하인드’ 3종 출시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는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고 생기 있게 가꿔 줄 고보습 스틱형 립 케어 ’립밤 리브 비하인드’ 3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입술 본연의 컬러에 생기를 더해줄 이 제품은 ▲입술에 수분과 윤기를 더해 줄 무색의 ’01 모로칸 리넨’ ▲자연스러운 발색의 누드 피치 컬러 ’02 탠저린 필’ ▲우아한 모브 핑크가 가미된 로즈 브릭 컬러 ’03 핀치 오브 스파이스’까지 투명하고 내추럴한 발색의 3가지 컬러로 라인업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헉슬리의 립밤 리브 비하인드는 100% 자연 공정으로 추출한 헉슬리 오더메이드 원료인 선인장 세라마이드를 메인 성분으로, 건조한 입술을 보호하고 보습력을 오래도록 지속시켜준다”며 “선인장 시드 오일 및 각종 식물 유래 오일을 배합한 오일-밤 제형이 입술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끈적임과 번들거림, 각질 부각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입술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싱그러운 모로코 정원을 연상시키는 헉슬리의 메인 시그니처 향 ‘모로칸 가드너’를 은은하게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덧붙였다.

립밤 리브 비하인드 3종은 헉슬리 공식 홈페이지 및 홍대에 위치한 시그니처 쇼룸, 올리브영, 시코르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