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크, 신규 플래그십 전자담배기기 ‘MOK FWRD’ 론칭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모크가 신규 플래그십 담배기기 ‘MOK FWRD’를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브랜드는 궐련형 전자담배기기 신제품 ‘MOK FWRD’에 대해 11월 말 정식 출시에 앞서, 지난 11월 15일 연예인 김범수를 포함한 200명이 넘는 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롯데호텔월드에서 대규모 론칭 기념 행사를 가졌다.

본 행사에서 공개된 신제품 ‘MOK FWRD’에는 자체 지적 재산권을 가진 가열 시스템인 ‘Heat Master System’을 탑재했으며, 자체 스마트칩이 포함됐다. 또한 15초 예열 속도, 최대 5분까지 사용 가능한 지속력, 흡연횟수의 제약(1회 평균 15번 사용)을 극복한 것이 특징이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최대 2일까지 충전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배터리 완충 시에는 최소 30개피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아울러 MOK FWRD는 탈부착이 가능한 마그네틱 캡이 장착돼 있어 누구나 손쉽게 커스텀 마이징이 가능하며, 총 4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신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와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MOK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체험할 수 있다.

MOK 코리아 관계자는 “11월 말 서울 지역에서부터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한국 사용자에게 더 적합한 제품과 더 나은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MOK는 China Tabacco(국가연초전매국)가 지분을 보유한 호북연초공업유한책임회사에서 해외시장 개척을 위해 개발한 전자담배로, 현재 일본, 유럽, 중동, 동남아 등 전 세계 10개국 이상 진출해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