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리자, 데이데이비쥬 공식 서포터즈 ‘비쥬얼’ 23기 모집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는 이달 23일까지 유아 전문 브랜드 ‘데이데이비쥬(DayDayBijou)’의 공식 서포터즈 ‘비쥬얼’ 23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비쥬얼은 데이데이비쥬 제품과 함께하는 일상과 함께 솔직한 후기를 공유해 줄 ‘비쥬맘’과 ‘비쥬베이비’로 구성된 데이데이비쥬 홍보대사다. 모나리자는 매달 비쥬얼을 모집해 소비자들에게 데이데이비쥬 대표 제품 체험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

이번 비쥬얼 23기는 총 15명을 모집하며, 선정된 비쥬얼에게는 부드러움과 편안함이 특징인 데이데이비쥬의 대표 제품 ‘데이데이비쥬 라이트모션 팬츠’ 기저귀 1박스(3팩입)를 무료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데이데이비쥬 라이트모션 팬츠 기저귀는 아기 피부를 습진과 발진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순면 느낌의 버블 엠보싱 시트와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제작한 제품이다.

총 4건의 미션(피드 2건, 스토리 2건)을 모두 달성한 비쥬얼에게는 ‘데이데이비쥬 아쿠아퍼플 휴대용 물티슈 20매 1박스(12팩)’를 제공하며, 이 중 우수 리뷰어로 선정된 2명에게는 특별선물로 신세계상품권 모바일 교환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활동 기간 동안 비쥬얼들이 게시하는 콘텐츠는 데이데이비쥬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비쥬얼 23기는 오는 11월 23일까지 모집하며, 데이데이비쥬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서포터즈 선발 결과는 오는 11월 29일인스타그램 디엠(DM)을 통해 개별 발표할 예정이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데이데이비쥬는 엄마의 마음으로 만든 유아 전문 브랜드”라면서 “데이데이비쥬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번 기획에 많은 부모님들이 관심을 가져 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모나리자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산하의 회사다. 각종 티슈 제품과 물티슈, 마스크, 손소독제, 항균 탈취제 등 다양한 위생 용품을 출시하며 위생 용품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