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방곡곡은 김봉수 대표를 선임하고 방콕스 파트너스 플랫폼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
방콕스 파트너스 플랫폼은 전문인 유통마케팅 플랫폼으로, 유명인 홍보대사 및 파트너들과 라이브방송, 영상 제작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통해 맞춤형 광고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이번 선임된 김봉수 대표는 1998년부터 현재까지 약 24년간 유통업계에서 다양한 기획력과 동종업계 최다 판매 경신 기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이력을 가지고 있는 유통 전문가다.
LG홈쇼핑 천연 진주목걸이 기획과 판매를 시작으로 1999년 국내 유명 보험회사 패션 천연양식 진주목걸이 사은품을 기획하여 28만개 특판 판매를 기록했으며, ㈜아이즈비젼 카탈로그 14K 쥬얼리 기획과 판매로 카테고리별 매출 최고 상위권을 기록했다. 또한 휴롬 한국 및 글로벌 홈쇼핑 총괄부장을 역임했다.
김봉수 대표는 “무한한 성장의 동력을 갖춘 방콕스 파트너스 플랫폼을 통해 방방곡곡에서 유통시장의 규모는 점차 확산되고 커질 것으로 확신하며, 공급처의 다양한 판로와 차별화된 전략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진출에도 막힘없는 유통구조로 베이커리 시장의 성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금번 코로나 팬데믹 이후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많아짐에 따라, 설탕이 들어가지 않는 건강한 빵을 의료 케어 시스템과 마케팅 믹스를 통해 창의적이고 다양한 판매 경로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방방곡곡 관계자는 “소비활성화를 위하여 경쟁력 있는 상품을 온오프라인으로 제공하여 구매자의 니즈를 파악 및 충족시킬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