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대표 성대규)는 소비자가 쉽게 공감하고 동참할 수 있는 내용을 담은 신한라이프 ESG 광고를 26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ESG 광고는 신한라이프 음원인 에스크 미(Ask Me) 뮤직비디오에 3D캐릭터와 ESG메시지를 가미해 이롭고(E), 새롭고(S), 지속 가능한(G) 원더풀 라이프를 전하는 애니메이션 버전의 영상이다.
이번 영상은 푸른 지구와 오래도록 함께하고, 언제 어디서나 가능성과 다양성이 존중받고, 누구에게나 공정한 기회가 주어지는 세상을 만드는데 앞장서는 일 등 모두가 꿈꾸는 ‘원더풀 라이프’를 실현하겠다는 신한라이프의 ESG 가치를 담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신한라이프는 지난해 말 버추얼 인플루언서이자 신한라이프 광고 모델인 로지가 등장하는 뮤직비디오 ‘플라이 소 하이어(Fly So Higher)’와 ESG 음원을 선보인 바 있으며, 올해 초엔 로지가 진행자로서 목소리를 처음으로 공개한 SNS 바이럴 콘텐츠 ‘선을 넘는 인터뷰’를 공개하는 등 ESG 메시지 전달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신한라이프는 앞으로도 엔터테인먼트 기반의 브랜딩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다양한 대외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이번 ESG 광고는 26일부터 신한라이프 공식 유튜브 채널과 전국 CGV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