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N서울타워 한쿡, ‘프리미엄 남산 코스’ 출시

▲CJ푸드빌 N서울타워 한쿡에서 출시한 ‘프리미엄 남산 코스’ /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의 ‘한쿡’은 ‘프리미엄 남산 코스’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N서울타워 전망층에 위치한 한쿡은 모던 한우 그릴 코스에 특화한 한식 다이닝 레스토랑이다. 남산, 한강, 도심까지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트리플 뷰를 감상하며 모던 한식을 즐길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남산 코스는 해산물과 육류를 모두 맛볼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고급스럽고 다채로운 메뉴 구성을 선호하는 수요를 반영해 코스 신메뉴를 출시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수삼 샐러드, 육회 등 네 가지 요리로 구성한 전채요리를 시작으로 트러플, 화이트 아스파라거스, 전복 내장 소스를 곁들인 활전복 구이, 스모크 우드칩과 솔잎 향을 입혀 초벌한 한우 요리가 이어 나온다. 식사로 솥밥이 제공되는 된장찌개 또는 냉면을 제공하며, 후식으로는 수제 다과와 음료를 제공한다. 

평일 디너와 주말 및 공휴일에 이용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 시 평일 런치에도 주문할 수 있다.

한쿡은 신메뉴 출시와 함께 한식과 어울리는 와인 4종을 추가로 선보이며 와인 리스트를 확대했다. 와인 외에도 프리미엄 전통주 및 과실주, 증류주, 탁주 등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해 코스별 궁합이 잘 맞는 주류 페어링을 제안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프리미엄 남산 코스는 한쿡의 강점인 한우 그릴 메뉴에 활전복 구이를 더해 한층 업그레이드한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며 “특별한 날에 어울리는 코스와 함께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