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모아, 올해의 우수 브랜드 대상 수상 기념 허리보호대 이벤트 진행


허리보호대 및 자세교정밴드 등 다양한 보호대·교정밴드 제품을 선보인 오모아는 ‘2022년 중앙일보 올해의 우수 브랜드 보호대교정밴드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피트니스빌리지가 운영하는 보호대·교정밴드 브랜드 오모아는 수상을 기념해 허리보호대 35%, 전 품목 30% 할인가 혜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회사 측은 오모아 헬스 허리보호대가 불필요한 부위는 제외하고 교정이 필요한 부분을 타겟팅해 허리를 보호해주는 제품으로, 메인 밴드와 서브 밴드로 구성된 3중 압박밴드와 추가 고정패드를 활용해 밀착력을 높임과 동시에 단단한 고정력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오모아 허리보호대의 경우 고급 벨크로 원단을 사용해 압박 강도를 높일 수 있는 것은 물론 피부에 닿는 자극이 적어 사용하기에 부담이 적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피트니스빌리지 관계자는 “현재 오모아 헬스 허리보호대는 운동 종사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앞으로도 이를 애용하는 헬스 팬들은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며 "많은 분들이 오모아 허리보호대를 통해 바른 자세와 허리 통증으로부터 벗어나 이전의 건강한 삶으로 회복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또 “많은 이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지금에 안주하는 것이 아닌,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노력할 것을 약속한다”고 덧붙였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