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 글로벌 시장 공략

1분기 유럽 진출, 연내 미국·멕시코·태국·호주 도입…스마트싱스 홈 라이프 솔루션으로 차별화된 연결 경험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 라이프스타일 이미지 /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을 글로벌 시장에 본격적으로 출시한다.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은 고급스러운 소재를 적용해 디자인과 내구성을 강화하고 혁신 기술을 집약한 주방가전 패키지로, 지난 2월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이후 프리미엄 시장에서 입지를 굳혔다.

삼성전자는 내년 1분기 프랑스, 독일, 영국를 포함한 유럽 시장에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을 도입하고, 연내 미국, 멕시코, 태국, 호주 등 해외 각국에 확대 전개할 계획이라고 25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2020년 유럽에 빌트인 오븐, 인덕션 쿡탑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주방 가전 라인업 ‘인피니트 라인’을 출시하고 시장 내 존재감을 공고히 해왔다.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 1도어 냉장고, 냉동고, 와인냉장고를 추가해 주방가전 패키지를 완성하고, 추후 기술과 디자인이 한층 강화된 오븐, 인덕션, 후드를 추가 도입할 예정이다.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 냉장고·냉동고는 3D 정밀 가공기법으로 프리미엄 알루미늄 소재의 반짝이는 입자감을 극대화해 세련된 디자인을 구현한 ‘타임리스 그레이지’ 패널로 선보인다. 여기에 골드 코퍼(Gold copper) 색상의 엣지 프레임을 적용해 견고하면서도 입체적인 느낌을 더했다.

냉동고는 후면과 도어에 적용된 블랙 메탈은 냉기 손실을 줄여 음식의 신선도를 유지하고, 터널 라이팅과 함께 내부를 더 고급스럽고 깊이감이 느껴지도록 했다.

또 ▲핸들 없이 센서부 터치만으로 쉽게 도어를 열 수 있는 ‘오토 오픈 도어’ ▲위스키볼 아이스·큐브 아이스 2종의 얼음을 즐길 수 있는 ‘오토 듀얼 아이스 메이커’ ▲정수된 물 1.4리터를 알아서 가득 채워주는 ‘오토 필 정수기’ 등 차별화된 편의기능을 적용했다.

와인 냉장고는 최대 101병까지 수납할 수 있고, 3개의 온도존으로 구성해 각기 다른 와인 종류를 최적 온도로 보관할 수 있다.

이 제품들은 프리미엄 주방 가구와 잘 어우러지는 인피니트 라인의 빌트인 오븐, 후드 일체형 인덕션 쿡탑과 함께 설치해 고급스러운 주방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은 삼성전자의 통합 가전 솔루션인 ‘스마트싱스 홈 라이프’의 쿠킹 서비스, 에너지 서비스와 연동해 더 가치 있는 사용 경험을 제공한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