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인강, ‘오픽노잼 IM 비기너 시리즈’ 인강 오픈


파고다인강은 오픽노잼 IM 비기너 시리즈 인강을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파고다인강에 따르면, 오픽노잼은 23만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오픽 유튜버로는 1위를 달리고 있으며, 스크립트 없는 답변으로 유명하고, 시간을 순삭하는 특유의 발랄함으로 특히 20대 오픽 수강생들에게 인기가 많다.

오픽노잼 IM 비기너 시리즈는 카테고리별로 비슷한 소주제 질문을 중심으로 반복 및 표현 응용 학습을 진행하며, 오픽노잼만의 커뮤니케이션 스킬 및 답변 전략 TIP, 왕초보들이 자주 틀리는 문법 실수 교정 및 어휘력 확장, 차시마다 선생님이 알려주는 자가학습 방법 및 숙제(미션)를 제공한다는 게 파고다인강 측 설명이다. 

파고다인강은 오픽노잼 IM 비기너 시리즈가 오픽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분, 오픽 시험을 통해 IM 이상의 목표점수를 달성하고 싶은 분, 오픽성적뿐만 아니라 기초영어회화 실력도 올리고 싶은 분, IL~IM1에서 점수가 정체된 분에게 적합한 강의로, 수업 구매 시 강의 교안은 물론, 오픽노잼이 직접 제작한 ‘588개 카테고리별 질문 모음집’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밖에도 ‘LIVE 오픽노잼 PT’를 무료로 제공한다. 디스코드에서 오픽노잼과 소통하며, 매주 1회 학습자의 답변을 실시간으로 발화해 1:1 피드백을 받는 수업이다. 회당 4만 원의 수업이지만, 오픽노잼 인강 수강생들은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파고다인강 관계자는 “오픽노잼 수업은 간단하고 흥미 있는 영작 팁 스킬로, 오류없는 올바른 문장을 구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수업 중에는 학습자와 비슷한 실력을 갖춘 학생들의 답변을 통해 자신의 답변의 문제점을 살펴볼 수 있다”며 “여기에 선생님의 오답 피드백을 통해 자신의 답변을 스스로 교정하고, 오픽 시험 주요 카테고리 및 빈출 문제를 통해 답변 구성 능력과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향상할 수 있다”고 말했다.

오픽노잼은 내년 1월 2일 저녁 22시에 ‘LIVE 특강’ 이벤트를 오픽노잼 유튜브채널에서 진행한다. 특강 참여 시 오픽노잼 인강 30% 할인 쿠폰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인강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