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부초밥&모둠초밥 전문점 ‘가산팔복초밥’은 월곡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가산팔복초밥 월곡점은 대단지 아파트가 밀집돼 있는 주거지역, 아파트 단지 상가에 위치했다. 또 가산팔복초밥만의 푸짐하고 다양한 모둠초밥, 유부초밥 등의 메뉴로 구성했다.
가산팔복초밥은 초밥 창업의 진입장벽을 낮췄다는 평가를 바탕으로 창업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를 보이면서 월곡점을 시작으로 신규 가맹점을 연달아 오픈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주류 요식업 메뉴가 아닌 초밥으로 빠른 성장세를 보여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30호점 돌파를 바라보고 있다는 것이 가산팔복초밥 측 설명이다.
가산팔복초밥 본사는 가맹점 운영을 활성화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지속적인 고객 반응 모니터링을 바탕으로 신메뉴 출시와 기존 메뉴 리뉴얼을 꾸준하게 진행 중이다.
가산팔복초밥은 본사의 철저한 식재료 관리와 매일 공급되는 신선한 식재료를 통해 품질 높은 초밥을 제공하고 있으며, 초보자도 품질 좋은 초밥을 손쉽게 만들 수 있도록 개발한 체계적인 레시피를 제공하고, 본사 외식 전문가의 노하우로 구축한 다양한 관리 시스템을 통해 원활한 매장 운영을 도모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가산팔복초밥 관계자는 “최근 가산팔복초밥은 ‘SBS 나태주가 간다’에 소개되는 등 주목받는 초밥 프랜차이즈로 꾸준하게 성장 중이며, 예비 창업가들을 위해 창업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